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사진 보정업체 필모션 추천

by 사박사박 2024. 1. 23.

웨딩 촬영을 하고 스튜디오에서 3개월 뒤에나 수정본이 나온대서 발품을 팔아서 보정업체를 알아봤다. 

사실... 업체가 얼마나 실력이 있는지 알지 못한 상태에서 수정을 맡기기 힘들기 때문에 샘플을 신청해봤다. 

그 중 가장 체계적인 시스템이 있어보였던 업체가 바로 필모션이었다. 

그래서 샘플 보정서비스를 이용해봤는데, 역시 나의 느낌이 맞았다. 바디 라인뿐아니라 표정도 매우 그윽하게 수정해주어서 매우 맘에 들었다. 모청 만드는데 생각보다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필모션 보정을 이용해서 한층 나아진 사진을 모청에 넣으려고 한다. 보정한게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수정해줘서 너무 좋았다. 보정한게 티나지 않는게 가장 중요했기에 보정결과가 매우 맘에 들었다. 

 

웨딩사진 보정업체로 필모션 강추한다. 네이버 검색시 후기도 많고 사람들의 반응이 대부분 긍정적이어서 더 믿음이 갔다. 

 

보정전
보정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