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예물 르쥬엘 방문 계약후기

by 사박사박 2024. 1. 21.

어머님께서 예물 해주신다고 해서 무작정 청주 시내에 있는 예물/한복 거리를 갔다.

 

정보가 없이 갔어서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어서 막막했지만, 지나다가 다이렉트 결혼준비 인증업체 문구가 있는 곳에 들어가봤더니 엄청난 규모의 예물들이 디피되어있었다. 바로 그곳이 청주에서 가장 많은 예물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르쥬엘이었다. 몇개라고 확실히 기억이 나진않는데, 청주 최대 규모라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다. 지나가다 이런 곳으로 왔다는게 너무 행운같이 느껴졌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천천히 원하는 웨딩밴드 고르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정말 많은 디자인이 있었는데, 다 너무 고급지고 예뻤다.

 

1층을 거쳐 2층까지 가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상담을 진행했다. 딱 원하는 목걸이와 팔찌 귀걸이도 있어서 함께 구매를 진행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하는 디자인이 정해져있어서 고르는데 크게 어렵지 않았는데, 투톤으로 된 신랑신부 같은 디자인의 웨딩밴드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예물을 맞추면 혼주 귀걸이 증정, 신부 티아라 대여, 혼주 용품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로 있었다.

 

청주에서 이런 전문적인 예물 샾을 우연히 만나서 너무 좋았다. 사실 웨딩밴드 안하려했는데, 이렇게 고급진 느낌의 예물을 하게 되서 뜻밖의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다.

 

본식 전에 빨리 받아보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