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자기 카드의 정성에 감동하다!

by 사박사박 2023. 4. 22.

결혼 준비를 약 11개월 정도 앞둔 상황 속에서

 

아직 청첩장까지 신경을 쓸 여력은 없었지만 인스타에서 우연히 본 청첩장 샘플 무료 배송 이벤트에 홀려

무작정 주문했다. 

 

결혼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결혼 준비 과정 속에서 뭔가를 '무료'로 해준다는 문구는...

예산이 부족한 예신의 관심을 사로잡는데 충분했다. 

 

혹시나 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여러 디자인 중 내가 원하는 고퀄리티 디자인 청첩장 샘플 10개를 무료로 배송해준다는 말에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다. 

 

막상 받아보니 정말 감동의 도가니였다....

 

우선 가장 감동이었던 것은 네잎클로버 카드. 왠지 이 네잎클로버를 가지고 결혼준비를 하면 앞으로 뭐든게 순탄하게 풀릴 것 같은 믿음을 갖게 해주었다. 그래서 액자까지 준비해 방에 고이 모셔두었다. 정말... 너무 감동이었다.

보자기카드가 보내준 네잎클로버 덕분에 결혼준비에 힘을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10종 샘플 모두다 종이 퀄리티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참 고급스럽고 다양했다. 10개만 선택하기 아까웠을 만큼 사이트에 있는 모든 디자인들이 너무 예뻤다. 

입체감있는 디자인부터 일러스트 디자인까지 다양한 샘플을 봉투와 함께 받아볼 수 있었다.

아래 5장은 내가 맘에 들었던 디자인들이다. 

 

아직 본식이 많이 남은 상황이라서 어떤 디자인을 할지 확실히 정하지는 않았지만, 요즘같은 척박하고 야박한 시대에 이렇게 무료로 감동을 안겨준 보자기카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래서 아마 청첩장 업체는 고민하지 않고 보자기카드에 맡길거 같다~

 

모든 분들께 보자기카드를 적극 추천한다!

댓글